728x90
반응형

BABE ㅣBABE 플래그쉽 스토어

 

 연남동 경의선 숲길을 쭉 걸어가는데 저 멀리 핑크핑크한 집이 보입니다. 워낙 핑크핑크한 조명이 강해서 정말 멀리서도 한 눈에 들어왔는데요! 어떤 상점인지 궁금해서 바로 달려가 보았습니다!

 

BABE  따서 마시는 '캔와인'?!

 먼저 BABE에 대해 간략히 말하자면, 캔에 들어있는 캔와인으로 오비맥주에서 나온 신제품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 곳이 BABE 음료의 홍보를 위해서, 오비맥주에서 기획한 플래그쉽 스토어라고 하는데요!

 

 BABE 플래그쉽 스토어에 입장하면, 담당하시는 판매원 분이 세 가지 종류의 BABE 와인 음료 소량을 따라서 주었습니다ㅎ 이에 세 가지 BABE 와인을 모두 맛 볼 수 있었는데요! :) (맛 평가는 하단에서 하겠습니다ㅎ)

 BABE 와인은 '편의점에서 쉽게 사 마실 수 있는 와인'이라는 컨셉으로, 캔에 담겨서 나오는 와인이었습니다. CU와 같은 길거리에서 볼 수 있는 대부분의 편의점에 대부분 판매가 될 예정이라고 하였습니다.

 

 

 

BABE '플래그쉽 스토어'에는 무엇이?

 이러한 트렌디한 음료를 광고하는 BABE 플래그쉽 스토어는 어떤 것이 있을지 궁금했습니다. 그리고 음료수만큼이나마 트렌디한 스토어 인테리어를 볼 수 있었는데요ㅎ

 먼저 입구부터 두 눈을 사로잡는 각종 핑크 조명이 위치해 있었습니다.

 

 또한 2층으로 올라가니 사진을 찍을만한 핑크색 월풀이 있었는데요ㅎ 아무래도 편하게 마실 수 있는 와인이다보니 주요 고객층이 여성이어서 핑크핑크한 인테리어를 해놓은 것 같았습니다.

 

 

 이러한 인테리어 덕분에 인스타를 하시는 많은 분들이 이 곳에서 사진을 찍고 있었습니다. 플래그쉽 스토어의 목적이 홍보 마케팅이니 플래그쉽 스토어의 역할을 정말 제대로 톡톡히 하는 것 같았습니다.ㅎ

 

 

BABE 와인 '맛'

 사실 처음에는 BABE 와인에 대해 큰 기대를 안했습니다. 기본적으로 와인이라고 하면 공기가 통하지 않는 유리병에 담겨야 하고, 공기가 닿으면 금방 떫어진다고 알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맛은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생각보다 와인 맛이 꽤나 괜찮았습니다. 더더군다나 세 종 모두 다 맛이 꽤 나쁘지 않았습니다. 물론 제가 와인에 대해 잘 알지 못해서 일 수도 있겠지만, 그래도 도수가 어느정도 있으면서 맛있는 와인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충분히 만족시킬 수 있는 맛이 아닌가 싶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세 가지 맛중에서 'RED'라고 쓰여져 있는 BABE 와인이 가장 달달하고 맛있었습니다. (이건 사람마다 다르니 취향에 따라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ㅎ) 

 

 

 BABE 플래그쉽 스토어에서는 BABE 와인 시음 뿐만 아니라 인스타와 관련된 각종 행사도 많이 진행하고 있었는데요! 인스타에 사진을 올리면 BABE와 관련된 콜라보 아이템을 증정해주고 있었습니다. (에코백, 핸드크림 등등)

 

 

 와인을 좋아하시거나 혹은 인스타에 이쁜 사진을 업로드하고 싶으신 분들~! 이번 주말이나 저녁에 연남동에 있는 BABE 플래그쉽 스토어에 가서 놀아보시면 어떨까요?

 

 

 앞으로도 더 트렌디하고 핫한 장소를 소개시켜드리는 블랙맨이 되겠습니다ㅎ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