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사자다방 카페를 차린 유튜버 JM 님의 카페를 찾아 가 보았습니다. 평소에 워낙 팬이어서 JM님과 사리님을 한 번 쯤은 꼭 보고 싶은 마음에 달려 가 보았는데요! 카페도 궁금하고 유튜버 JM님과 사리님의 실물도 너무너무 궁금해서 방문해보았습니다ㅎㅎ

 

사자다방
사자다방 입구

사자다방 '인테리어'

 사자다방에 오니, 유튜브에서만 볼 수 있었던 입구를 볼 수 있었습니다ㅎ 옆쪽에 공연장이 있다고해서 어느정도 떨어진 곳에 있는 줄 알았는데, 공연장 문과 카페 문이 완전히 붙어있어서 당황되었는데요ㅎㅎ 무튼 기대에 부푼 마음으로 들어가보았습니다.

 

사자다방 내부

 안에 사람이 많아서 웨이팅을 하면 어쩌나 하고 살짝 걱정했는데, 다행히도 이른 시간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꽉 차 있지는 않았습니다ㅎ 테이블은 8~10개 정도 되었었고, 넓직넓직하게 앉을 수 있도록 자리배치가 조성되어 있었습니다.

 

사자다방 매대 모습
JM님 & 사리님

 매대에서는 JM님과 사리님이 열심히 커피와 빵을 만들고 계셨는데요ㅎ 주문이 끊임없이 들어와서 꽤 바빠보이셨습니다. 유튜브에서만 보던 JM님과 사리님을 보니 정말 연예인 보는 느낌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팬이라서 어떠한 연예인을 보는 것보다 더 없이 좋았습니다.

 

사자다방 포토스팟
사자다방 포토스팟

 유튜브에서 보았던 자연친화적인 배경의 포토스팟ㅋㅋ 그 앞에는 수많은 JM님 지인분들이 선물한 화환들이 놓여져 있었습니다. 

 

 

 

사자다방 '메뉴'

 사자다방에서는 어떠한 메뉴를 얼마에 파는지 궁금하여 살펴보았는데요! :)

 

사자다방 메뉴
메뉴 사진

 커피와 빵메뉴 이름도  '아메리카노 쓴커피', '커피규래요 단커피' 등등 JM님 답게 재밌게 지어져 있었습니다ㅎㅎ 또한 이렇게 팔아서 뭐가 남을까 할 정도로 가격도 매우 저렴했습니다. 가격을 보니 구독자들을 위해 팬미팅 선물 겸 2달간 오픈하신 카페한 카페가 아닐까 싶었습니다ㅎㅎ

 

사자다방 메뉴 가격
커피&브라우니&아포카토

 

 저는 '아메리카노 쓴커피'와 '커피 규래요 단커피' 그리고 '초코브라우니&아포카토'를 주문해보았습니다. 아메리카노 커피 맛도 좋았고, 특히나 단커피는 정말 달달하니 맛있었습니다. 원두를 좋은 것을 사용하시는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또한 빵 맛은 솔직히 기대 안했었는데, 빵도 맛있었습니다. 아포카토 아이스크림과 같이 먹으니 정말 달달하면서 시원하니 맛났습니다.

 

 

 

 

사자다방 ' JM & 사리 실물'

사자다방에서 뵐 수 있었던 JM님과 사리님 두 분 다 유튜브에서 본 것보다 훨씬 더 미남 미녀 이셨습니다ㅎㅎ 특히나 사리님은 정말로 이쁘시더라구요! 또한 영상 속에서 나오는 두 분의 밝은 모습을 실제 카페에서도 볼 수 있었습니다ㅎㅎ 정말 정말 두 분이 잘 어울리시고 보기만 해도 아주 기분 좋아지는 부부였습니다ㅎㅎ

 

JM님과 사리님

 너무나도 팬이어서, 부끄럽지만 사진 한 장을 부탁드렸는데, 아주 흔쾌히 찍어주셨습니다. 매일매일 영상을 보면서 활력소가 되던 분들인데, 작은 선물이라도 하나 들고가서 드리고 올 껄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ㅎㅎ 원래연예인이나 가수 등등 팬심 행동하는 사람들을 잘 이해하지 못했었는데, 오늘만큼은 정말 팬심 행동(?)을 왜 하는지 알겠더군요ㅎㅎ 

 

 무튼 정말 유쾌한 JM님과 사리님을 실물로도 보고, 요즘 가장 핫한 카페인 사자다방을 볼 수 있어서 누구보다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JM님께 직접 말씀드린 것 처럼 정말 오래오래 재밌고 활기찬 영상 오랫동안 올려주시길 팬으로써 바래봅니다ㅎㅎ

 

 이상으로 유튜버 JM님이 운영하시는 사자다방에 대한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