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OBPC ㅣ 서울시 강서구 마곡동

 

 

 

 요즘 마곡에 핫한 음식점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그 중 피자 맛집이라고 소문난 OBPC라는 피자집이 생겼다고 하여 찾아가 보았습니다. 과연 얼마나 맛있을지 정말 기대가 되었는데요!

 

 

 

 먼저 OBPC는 서울 동교동에서 생겨서, 이번에 마곡에 분점이 생긴거라고 합니다! 워낙 피자로 유명한 맛집으로 소문나서, 사람들이 상당히 많이 모이기로 소문난 피자집이라고 합니다!

 

 

OBPC
OBPC

 

 제가 도착한 시점에도 상당히 사람이 많이 있었고, 웨이팅 또한 상당히 많았습니다. 시국이 시국인지라 저는 테이크아웃으로 피자를 주문하려 했습니다.

 

마곡-OBPC-내부
OBPC 내부

 식당 내부에도 사람이 꽤나 많았는데요! 내부 인테리어는 뭔가 호프집과 인테리어가 비슷했는데, 피자를 먹는 사람들을 보니 뭔가 이색적이었습니다.

 

OBPC-메뉴-및-가격
메뉴

 메뉴를 살펴보았습니다. 소불명이 피자부터 차돌베이 피자, 화닭파닭 피자까지 상당히 들어보지 못한 낮선 피자들이 많다고 느껴졌습니다. 가격은 보통 2만원 내외로 맛집인데도 불구하고 상당히 착한 가격으로 운영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OBPC-메뉴-사진
메뉴사진

 메뉴 사진을 보니 모두 다 궁금증을 유발시키는 피자들이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그 중 대표 메뉴라는 소불명이 피자를 주문 해 보았습니다. '소불고기와 명이나물의 한국식 단짠단짠 조합'이라는 소불명이 피자. 과연 맛이 어떨지 정말 궁금했는데요!

 

OBPC-앞-쪽-공간
마곡 OBPC 앞

 사람이 워낙 많아 피자를 주문하고 테이크아웃으로 받아가기까지 무려 30분을 넘게 기다려야 했습니다ㅎㅎ 다행히도 앞에 벤치가 있어서, 벤치에 앉아 노을지는 마곡의 하늘을 감상하며 즐겁게 30분을 기다릴 수 있었습니다.

 

 

OBPC-소불명이-피자
소불명이 피자

 

 자 드디어 소불명이 피자가 나왔습니다. 집에서 개봉을하여 피자가 한쪽으로 쏠렸네요ㅎㅎ 보시다시피 피자에는 매우 다량의 소불고기가 아주 자잘하게 쪼개져서 들어가 있었습니다.

 

 맛은 소불고기의 향과 함께 소스가 함께 버무려져 아주 조합이 좋았습니다. 한마디로 상당히 풍미를 깊이 느낄 수 있는 피자의 맛이었습니다. 또한 주변 각종 소스까지 같이 포장되어 있어서, 자신의 입맛에 맞게 소스를 찍어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피자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마곡에 있는 OBPC에 들리셔서 피자를 드셔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맛도 양도 만족하시리라 생각됩니다.

 

 이상으로 블랙맨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하트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